Home » 일련의 보안 위협 폭탄이 경찰서를 노렸습니다

일련의 보안 위협 폭탄이 경찰서를 노렸습니다

일련의 보안 위협들 터키 내무장관 Sulyman Soylu는 일요일 아침 기자들에게 두명의 민간인과 함께 그들을 죽이는 것을 목표로 한 폭탄들이 그들을 공격한 경찰관들을 겨냥했습니다. 그는 테러리스트 공격과 관련하여 사람들이 체포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왜냐하면 팬들은 이미 새로 지어진 보다폰 아레나 상점을 떠났기 때문에 민간인 사망자 수는 더 적었습니다.

폭발이 일어난 축구 경기 후 경기장 목격자들 또한 폭발 후 총성을 들었습니다. 우리는 오늘밤 이스탄불에서 모든 가치와 품위를 짓밟는 추악한 공포의 얼굴을 다시 한번 목격했습니다.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은 베스로 알려진 시설 바로 밖에서 첫 폭탄이 터졌다고 말했습니다.지역 팀과 이웃에 이어 Iktas Stadium 잠시 후 발생한 두 번째 폭발은 당국에 의해 자살 폭탄 테러범의 소행으로 여겨졌습니다.

경기장 뒤에서 연기가 피어오르자 경찰이 그 지역을 봉쇄했고 앰뷸런스가 인근 건물의 폭파 창문으로부터 부상자들을 병원으로 나르기 시작했습니다.

포장도로가 흩어져 있었습니다.o 책임의 즉각적인 주장 올해 이스탄불은 이슬람국가 단체 또는 쿠르드족 무장세력에 의해 주장된 일련의 공격을 목격했습니다. 월의 실패한 쿠데타 시도에 뒤이어 비상사태가 시행되고 있습니다.

워싱턴 AFP 중앙정보국CIA의 비밀 평가에 따르면 러시아는 지난 달 미국 대선에서 도널드 트럼프에게 유리한 정보를 제공하려 했다고 합니다. 워싱턴 포스트는 금요일 대통령 당선인 캠프로부터 안전카지노사이트 특별한 질책을 받은 결론을 보도했습니다.이들은 사담 후세인이 대량살상무기를 가졌다고 말한 사람들과 같은 사람들입니다.

트럼프 인수팀은 첩보기관에 대항하여 넓은 지역을 발사한다고 말했습니다.선거는 역사상 가장 큰 선거인단의 승리들 중 하나로 오래 전에 끝났습니다. 그것은 이제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 시간입니다.

워싱턴 포스트의 보도는 선거운동에서 러시아 간섭의 정도에 대한 의회로부터의 더 많은 정보를 요구하는 가운데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선거 주기 동안 일어났던 모든 사이버 공격에 대한 검토를 지시한 후에 나왔습니다. 신문은 관리들이 모와 관련이 있는 개인들이 그 문제에 대해 브리핑을 했다고 말한 것을 인용했습니다.scow는 민주당 전국위원회 힐러리 클린턴 선거대책위원장으로부터 해킹된 이메일과 함께 위키리크스를 제공하였습니다. 그 이메일들은 선거가 클린턴 백악관을 손상시키기 전에 위키리크스를 통해 꾸준히 유출되었습니다.

러시아인들의 목표는 도널드 트럼프의 승리를 돕는 것이었고 단지 훼손하는 것이 아니었습니다.이 미국 선거 과정은 러시아가 다른 후보보다 한 후보를 선호하는 것이 트럼프가 당선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적이었다는 정보사회의 평가입니다.

미국의 한 고위관리가 지난주 주요 상원의원에게 정보 발표에 대해 브리핑한 것을 인용하여 그것이 합의된 견해라고 말했습니다.중앙정보국CIA 요원들은 여러 소식통의 증거를 들어 포스트에 연설한 관계자들에 따르면 트럼프를 러시아의 목표로 선출하는 것은 매우 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의문점은 여전히 풀리지 않고 있으며 CIA의 평가는 모든 정보기관에서 생산한 공식적인 미국 평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예를 들어 신문이 말했다.정보요원들은 러시아 관리들이 위키리크스에 해킹된 민주당 이메일을 공급하도록 신원이 확인된 개인들에게 지시했다는 증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위키리크스의 설립자 줄리안 어산지는 러시아 정부와의 연계를 부인했습니다.그 사람들은 러시아 정부로부터 한 발짝 물러났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