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유럽연합과의 브렉시트 협상을 앞두고 혼란이 빚어졌습니다.

유럽연합과의 브렉시트 협상을 앞두고 혼란이 빚어졌습니다.

유럽연합EU과의 브렉시트 협상을 앞두고 혼란이 빚어지면서 자신의 당내에서 사퇴 요구가 제기됐지만 회의에 참석한 한 하원의원은 지도부 경선에 대한 논의는 없었다고 말해 총리직에서 승리했습니다.

혼란은 목요일 이후 거의 퍼센트 폭락한 파운드화에도 영향을 미쳤고 정부는 좋지 않은 결과에도 불구하고 메이 의회를 위한 정책 계획의 발표를 연기해야 할 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일요일에는 거의 변화가 없는 새 내각을 발표했습니다.보수당은 의회 과반수 의석을 유지하는데 석이 모자랐고 현재 북아일랜드 초보수 민주연합당과 협상 중에 있습니다. 민주연합당은 비공식 연대를 위해 의석을 얻었고 민주당의 알린 포스터 대표는 월 화요일 정부 발표의 지연을 강요할 수 있는 경색적인 회담을 위해 만날 예정입니다. 월요일까지 예정된 엘리자베스 세 여왕에 의한 의회 입법 프로그램의 명백하게 우리가 퀸즈 연설의 최종 세부사항에 동의할 수 없을 때까지 메이즈 대리인 데미안 그린은 DUP 브렉시트 장관 데이비드 데이비스와의 협정을 언급하면서 정부는 여전히 영국을 EU 단일 시장에서 철수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고 주장했습니다.

국경을 통제하라. 그는 또한 BBC 라디오에 말했습니다.

만약 협상이 영국의 유럽 블록의 년 멤버십을 끝내는 것에 결렬된다면 정부는 협상없이 물러날 것이라고. 그러나 스코틀랜드 보수당의 친 EU 지도자인 루스 데이빗은 백 링크 방법 월에 스코틀랜드의 브렉시트 계획들을 재개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정부는 브렉시트 협상에 필요한 신뢰성이 부족하고 협상을 지연시켜야 합니다.

고 주장했습니다.데일리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메이즈 팀의 최고 중진의원들은 부드러운 브렉시트를 위해 야당인 노동당 의원들과 비밀 회담을 가졌다고 합니다.그들은 메이 총리가 이민을 양보하도록 강요하고 메이 총리가 화요일에는 국무회의를 주최하고 민주당 지도자와 대화를 나누기 전에 에마뉘엘 마크롱 브렉시트 프랑스 대통령을 만나기 위해 파리로 갈 것이라고 신문이 화요일 보도했습니다. 맨체스터 메이 대학의 콜린 탤벗 정부 교수는 주말에 그녀의 새로운 cc를 발표함으로써 산산조각이 난 그녀의 권위를 재확보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해외에 가서 수상으로 보여지고 프랑스의 대통령과 대화하는 것은 집에서 권위를 강화시키는 고전적인 움직임입니다.그녀의 최고 팀들 사이에 변화가 없는 binet in 그녀의 최고의 움직임 수상이 그를 법무부 장관으로 해임한 지 년도 채 되지 않은 후에 마이클 고브는 환경과 농업 장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노동당이 사회 이슈에 매우 집중함으로써 많은 선거의 이득을 취한 후 월은 교육과 주택과 같은 지역들을 최고의 정책 이전에 나열하였습니다.

메이는 그녀의 선거 도박에 대한 대중의 반감을 거의 보여주지 않았지만 그녀의 두 최고 보좌관들의 사임을 받아들일 수 밖에 없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녀가 공직에 머무르도록 허락한 것에 대한 내각 동료들에 의한 요구는 지금까지 긍정적인 약속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국가와의 대화에 들어갈 것입니다.

내가 전에 말했던 것처럼 그 연합은 우리의 지도적 스타입니다. 그녀는 국방장관 마이클 팰런은 정부가 공식적인 연합을 고려하고 있지 않지만 확실한 보장을 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