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어제 캐나다 당국은 그 배경을 조사하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어제 캐나다 당국은 그 배경을 조사하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어제 캐나다 당국은 한 젊은이가 자신을 죽인 군인과 수요일에 한 군인을 총으로 쏴서 의회에 난동을 부린 젊은이의 배경을 조사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이런 위협은 캐나다 기마경찰국장인 밥 폴슨은 하원 의원들이 어디서 언제 이런 공격이 일어날 수 있는지 알 길이 없다며 케빈 비커스 하사에게 박수를 보냈는데 케빈 비커스 하사는 수요일 마이클 제하프 비보 비커스 코커즈라는 이름의 공격자를 멈추게 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강제된 용기는 캐나다인들에게 그들의 두명의 동포들이 어떻게 그들의 조국을 그렇게 무모한 잔인함으로 바꿀 수 있는지 이해하려고 고군분투하는 영감을 주었습니다.이러한 공격의 목적은 우리 나라에 공포와 공포를 심어주고 정부 수상인 스티븐 하퍼의 사업을 중단시키는 것이었고 사업이 재개되자 회의실에 말했습니다.

글쎄요. 어제 말씀드린 대로 캐나다인들은 겁먹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겁먹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신중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기 정부의 사업에 대해 당황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민주주의의 중심부에 있는 우리 회의실에 앉아 있고 하퍼는 비커스와 악수를 하고 포옹하기 위해 마루를 건넜습니다.수요일 위치 지도자들 Zehaf Bibeau 몬트리올에서 온 좀도둑이 의회 회랑을 습격하기 전에 오타와 전쟁 기념관에서 무장하지 않은 군인을 사살했습니다.경찰관들은 국회 보안팀을 이끌고 기념행사를 지휘하기 위해 임명된 캐나다 왕립 산악경찰의 베테랑 비커스를 포함한 총격을 가했습니다.뉴욕 서아프리카에서 에볼라 환자를 치료한 후 최근 도시로 돌아온 한 응급실 의사는 목요일 빌 바카라사이트 드 블라시오 시장과 앤드루 쿠오모 주지사가 에볼라 진단을 설명하듯이 주민들에게 놀라지 말라고 촉구했습니다.택시를 타고 지하철을 타고 데 블라시오를 볼링을 친 에드 그는 모든 시 공무원들이 그를 다루고 치료하는 데 있습니다.서 명확하고 강력한 프로토콜을 따랐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처음에 뉴욕 시민들이 노출되지 않은 뉴욕 시민들이 위험에 처해있지 않다고 말할 이유가 없다고 말하고 싶습니다.의사 크레이그 스펜서는 일 전 기니에서 일하던 국경없는 의사회원으로 돌아와 목요일 아침 고열과 설사를 동반하고 있습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는 Manhattans Bellevue 병원의 격리병동에서 에볼라센터로 지정된 치료를 받고 있었습니다.질병통제예방센터는 초기 결과가 뉴욕에 에볼라 대응팀을 파견한 것을 확인하기 위해 추가 검사를 할 것이며 도시 질병 형사들은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식별하기 위해 스펜서 접촉자들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고 스펜서 약혼자와 두 명의 친구가 있었다고 시 보건국장인 메리 바셋은 말했습니다.격리되었지만 아무런 증상도 보이지 않았습니다.스펜서가 병에 걸리기 전 며칠 동안 그는 지하철을 타고 하이 라인 공원으로 갔고 수요일 밤에 브루클린 볼링장으로 가는 택시를 탔습니다. 그러나 목요일 아침까지 열이 나지 않는다고 보건부 관리들은 말합니다.

평균적인 뉴요커가 에볼라에 감염될 가능성은 직접적으로 퍼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고. 감염된 사람의 체액에 접촉하는 것은 날씬합니다. 에볼라로 아픈 사람 근처에 있는 것 만으로도 감염될 수 없습니다. 그가 아프지 않으면 누군가는 전염되지 않습니다. 바셋은 그 확률은 n에 가깝다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