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과체중이거나 비만이거나 둘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통치자에게 이상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과체중이거나 비만이거나 둘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통치자에게 이상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과체중이거나 비만이거나 혹은 비만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약간 인구가 적은 농업 국가의 주지사가 주요 미국 무역 파트너와의 무역 전쟁에 대한 이야기가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중국 대사로 선택되는 것이 이상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오와 주지사 Terry Branstad는 중국 대통령 시진핑과 일년 관계를 자랑합니다.

Branstad 전략 및 국제 연구 센터의 Bonnie Glaser 아시아 담당 선임 고문은 수십 년 동안 시 주석을 정기적으로 만났고 그와 개인적인 관계를 맺고 있으며 이 관계가 매우 유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브란스타드가 선거운동 기간 동안 그의 행정부가 올해 첫 달을 통해 대중 무역 적자를 해소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면 만약 브란스타드가 그의 정치적 업적이었던 두 사람이 모두 다음 달에 시험대에 오를 수 있을 것입니다.

정부수치에 따르면 미국은 년 전과 같은 시기에 비해 상품교역에서 억의 적자를 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당선 이후 트럼프는 중국 상품에 퍼센트 관세를 부과할 것을 제안했고 중국 관리들은 미국이 세계 T에 속박되어 있다고 경고해왔습니다.Rade Organization 규칙들 설득력 있는 사례를 만들지 않고 국가들이 제재를 가하는 것을 구속하는 그런 방식으로 트럼프가 Branstad를 선택한 것은 New American Security Center의 아시아 태평양 안보 바카라사이트 프로그램의 수석 책임자인 Patrick Cronin은 간 상업적인 관계를 맺어온 대사를 선정함으로써 말했습니다.

그의 주와 중국 트럼프는 그들이 경제 성장을 추구하는데 동일한 근본적인 우선권을 가질 지도자들로서 Branstad에 그의 첫번째 임기 말기에 가까웠을 때 당시 가장 나이 어린 국가들은 자신의 농업적으로 풍요로운 지역을 돕기 위해 아이오와에서 작물과 가축 기술에 대한 아이디어를 찾는 떠오르는 지도자였습니다.

그는 차기 대통령으로 아이오와로 돌아와 워싱턴 DC에서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회담하고 캘리포니아를 방문하는 동안 디모인에서 브랜스타드를 만나 공식 만찬을 가졌습니다. 만약 트럼프의 위협이 시 주석과의 오랜 관계가 험난한 브랜스타드 관계가 그의 개인적인 접촉의 원만한 것이 될 수 있다고 시사한다면d는 잘못된 의사소통이나 잘못된 해석에 의해 야기되는 충돌을 피하기 위해 먼 길을 갑니다.

트럼프는 지난 주 타이완 대통령과 외교의례 위반으로 중국을 화나게 했습니다. 중국은 여전히 타이완을 자국 영토의 일부로 간주하고 있고 미국이 타이완 지도자를 국가 원수로 인정하는 것은 용납할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는 현대나 대사에서 대사의 역할의 중요성을 과장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브랜스타드와 시 주석과의 개인적인 유대관계의 pth는 아무도 시 주석의 술친구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친숙함은 유용하고 미국 외교를 진전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브랜스타드가 시 주석과의 친분은 비록 그가 강력한 수확으로 이오를 피치하기 위해 여러 번 중국을 방문했지만 공식적인 외교경험이 부족한 법정 년도보다 더 많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달처럼 최근 중국 지도자를 개인적으로 아는 것은 과거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이전 중국 지도자들은 합의에 의해 지배되었지만 시 주석은 부패 방지 캠페인에서 경쟁자들을 몰아내고 그의 손에 권력을 공고히 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